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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가가각견
작성일 2020-09-30 23:52:48 KST 조회 928
제목
트리거에서 넉백을 사망으로 인식하네요.

뭐가 잘못된건지 도무지 모르겠어서 여기에 질문해봅니다.

유닛이 넉백(예시=알라라크의 파괴파동,잠복돌진 밀쳐내기,사신폭탄에 맞으면 날라가는거)되는데 트리거에서 사망으로 인식하고 사망했을 때에 발동하는 트리거가 발동됩니다. 유닛은 멀쩡히 살아있는데 말이죠. 

 

넉백되도 사망판정이 안뜨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뭔가 잘못건드려서 이런거라면 뭘 어떻게 바꿔야 안그럴까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실 분 있나요?

 

p.s 아 깜빡하고 안쓴게 있네요.제가 이렇게 헷갈리는 이유이자 절 더 미치게 하는 건 어떤 유닛은 넉백되면 사망으로 인식하고, 어떤 유닛은 사망으로 인식하지않고 다 제각각이라 그렇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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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renas (2020-10-01 01:0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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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가각견 (2020-10-01 20:54: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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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원인을 알아서 드디어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위에 링크에선 갯수를 0개로 해서 해결하셨다는데 유닛 수를 반환하는 방법을 몰라서 다른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유닛 소멸 유형 제거==거짓)로 해놓으니 되네요.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2020-10-04 23:5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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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플레이어의 유닛 수" 사용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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