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민동환빵셔틀
작성일 2021-08-04 17:17:35 KST 조회 722
제목
플레이어의 시야를 구역으로 변환할 수 있을까요??

플레이어의 시야 밖 무작위 지점에서 적 유닛을 지속적으로  생성하고 싶은데요

 

 

1. 플레이어의 시야를 구역으로 변환할 수 있을까요?

 

2. 전체 구역에서 1의 구역을 뺀 나머지 구역은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Cerenas (2021-08-05 23:39: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체구역에서 플레이어의 시야를 뺀다....란 식으로 구역을 다루기보단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1.변수(지점)에 전체 구역에서 무작위 지점 설정
2.해당 지점을 플레이어가 볼수 있는가?
2-1 볼 수 없다. -통과!3으로
2-2 볼 수 있다. 1번으로 컴백
(↑반복문으로 작성하는게 핵심)
3. 해당 지점에 유닛 생성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