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50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라사타르
작성일 2011-04-15 21:28:27 KST 조회 83
제목
좋아요. 정전인 자게 활성화를 위해 위험한 떡밥을 투척합니다.

타임머신이 발명되어서 미래(2012년)로 가서 길거리를 걷고있는 미래의 '나'를 죽이고 시체를 수습해서 다시 현재로 돌아왔다. 그리고 2012년에 '나'는 무장경호원과 각종 총기로 무장된 건물에서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다.

과연, '나'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가? 내 시체는 어떻게 되는가? 또, 내 기억은 어떻게 되는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차원관문_487 (2011-04-15 21:29:19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아이콘 차원관문_487 (2011-04-15 21:29:29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아이콘 텔레로리 (2011-04-15 21:29: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teins gate보시나염??
아이콘 엔지에스엘피스 (2011-04-15 21:29:35 KST)
0↑ ↓0
센스 이미지
타임머신 타고 고작 1년가는게 이상하네요
저라면 한 300년 갔을텐데 헤히히히
아이콘 차원관문_487 (2011-04-15 21:29:36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아이콘 차원관문_487 (2011-04-15 21:29:46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아이콘 차원관문_487 (2011-04-15 21:29:54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1-04-15 21:34:42 KST)
0↑ ↓0
센스 이미지
시1발점을 타임머신 을 타고 가서 죽인 시점 A로 잡는다면

시점 A의 사건 a는 귀환한 후 택한 행동으로 인해 일어날 수 없게 됨

또한 시점 A는 "미래" 이고 a 또한 "일어나지 않은 사건" 이기 때문에

변경이 가능하며 잘 살고 있는 a' 로 변함

과거에서 미래로 가서 자신을 죽였지만, 귀환함으로서 시점 A 의 인과발생은 무효화 혹은 리셋됨으로서 없던 일로 됨

여기서 없던 일이었기 때문에 기억 또한 없어진다는 것으로 볼 수 있을 수 있으나

이는 한 가지의 이론이라 확실할 수 없고 무엇보다 미래로 간다는 가정 자체가 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