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스피드맨김강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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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8-18 17:53:57 KST | 조회 | 162 |
제목 |
군심엔 좀 멋진 장면들이 있을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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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 인게임 시네마틱 개발 인터뷰 보니 상당히 고된 작업이었다고 하네요
게임에 쓸 모델링과 인게임 시네마틱 모델링을 같이 개발하다보니 속도도 더디고 퍼포먼스도 소극적으로 해야 했다는듯. 마치 시리즈 블록버스터 만들 때 1편은 세트장이랑 CG 구축하느라 볼거리가 다소 작은 스케일로 나오는 것과 같음.
근데 군심은 어느정도 자원을 가지고 시작하는 거니까 장면 만들 여유가 좀 될거같음. 대표적으로 예고편에서도 여러 대의 배틀끼리 뜨는 장면이 살짝 나온 거 보면 스케일을 좀 불릴 생각이 있긴 한듯.
좋은 그래픽 엔진의 장점은 장면을 화려하게 만들 수 있다는 건데, 블리자드가 이걸 십분 활용하길 바랄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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