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디아블로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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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1-06 21:21:35 KST | 조회 | 177 |
제목 |
rts에서 밸런스를 맞출때 원거리가 갈수록 사기가 되는건 어쩔수가 없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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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원거리가 나올때 상대는 근거리라고 합시다
그렇다면 1:1로도 원거리가 이긴다 - 다수:다수는 원거리가 쳐바른다 = 씹op
1:1은 원거리가 털린다 - 다수:다수는 원거리가 이긴다 = 유일하게 남은상황
-다수:다수도 원거리가 진다 = 원거리 안씀
이래서 해병 저글링 광전사 모일수록 해병이 씹쳐바름
이걸 해결할 방도는 근거리와 원거리의 상대적 이속차, 근거리의 보호막기능, 근거리의 돌진기 이런게 있습
하지만 이것또한 너무 강하면 op라 원거리에겐 보통 슬로우같은걸 넣져
이렇게 가는건 이제 aos쪽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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