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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3-05-23 18:57:46 KST 조회 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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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나오는 생존류 게임에서 아쉬운건

뭔가 지형과 사물을 활용한다는게

 

그냥 평범한 FPS 게임의 수준에서 머물러 있는 거 같음

 

2D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고

 

 

유저가 지형을 마인크래프트 수준으로 바꿀 수 있고

 

물리엔진을 적용해서 높은 곳에서 드럼통같은 걸 굴리면 아래쪽으로 갈수록 피해가 더 커진다거나

 

이런 류의 좀비 생존류 게임이 나오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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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개념의극한 (2013-05-23 19:0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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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 변환은 대부분의 게임엔진 한계로 힘들고.. 마인크는 지형 변환이 목적이니까 그렇고

2번은 가능하네요 충돌연산에서 질량 가속 상대속도 계산만 하면 되니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3-05-23 19:04: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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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지형이 변환될 수 있게 오브젝트 모임이면 연산 음청 늘어남..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3-05-23 19:04: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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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게임 하나 만들어 봐야겠다
아이콘 LingTone (2013-05-23 19:08: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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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엔진 잘 갖다쓰면 되지 않나
아이콘 Slania (2013-05-23 19:26: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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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다가 아는척은 못하겠지만 그런 자유도를 만드려면 사양이나 용량은 누가책임지나요
[YOGG-SARON] (2013-05-23 19:28: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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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 컴퓨터가 책임져야 합니다.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3-05-23 19:3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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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는 유저들의 컴퓨터를 무시하지 마라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3-05-23 19:33: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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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수준을 엄청나게 낮추는 걸로 하면 어떻게 안될려나요
포더윈터 (2013-05-23 19:34: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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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엔진이 아무리 기막혀도 그래픽이 구리면 좀비겜 느낌이 안 살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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