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흑인경비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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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13 15:31:34 KST | 조회 | 483 |
제목 |
와우가 본격적으로 스킨팔이를 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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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정액제보다 뽕뽑기 더 쉬울 수도 있을거 같음
게임이 어차피 하는 놈만 하는 게임이 되가고 있는데
지금 와우하는 사람들은 애초에 3 개월씩 팍팍 지르기 때문에
한달로 수익을 나눠보면 두당 16000원 남짓 들어옴
만약 롤처럼 부분유료화로 전환해서 캐쉬템 장사로 한달에 16000원 이상의 수익만 만들면 오히려 남는 장사란건데
탈것, 펫, 형상변환템, 캐릭 커스터마이징같은 영구적인 상품부터
기간 정해놓고 경치 보너스, 용맹이나 정의점수 보너스처럼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구매할 상품 위주로 간다고 하면
정액제보다 훨씬 수익구조가 개선될듯함. 특히 하드코어하게 달리는 사람들은
경치 + 점수 보너스템 같은건 백프로 구매할려고 들꺼임
형상변환템같은 경우 팔아먹을 레퍼토리가 정말 무궁무진함
오리지널-불성 시절 녹파템 레이드 티어, 단일아이템처럼 옛날 아이템 리모델링해서 추억팔이 해도 되고
( 와우안에 존재하는 직업 갯수와 녹파템의 다양한 디자인을 생각해보면 정말 많이 팔아먹을 수 있음 )
아예 롤의 메이드복 나달리처럼 가벼운 컨셉으로 가는걸로 할수도 있고...
게임 밸런스 안 건드리는건 아예 다 팔아먹지 싶은데
캐릭 커스터마이징까지 캐쉬템으로 팔아재끼면
인간 드워프 노움 나엘 드레 늑인 = 6, 오크 언데 트롤 블엘 고블린 타우렌 = 6,
얼라 + 호드 + 판다렌 = 13 거기에 남녀 성별구별로 곱하기 2 하면 26
팔아먹을게 또 졸라 많아짐 캐릭터 리모델링도 블리즈컨때 공개될텐데
그럼 거기에 맞춰서 캐릭 커스터마이징 캐쉬템까지 팔면 와우저 구매욕 존나 자극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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