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전사
▶ 전투 사령관: 군마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감소시켜 주는 것에서 25% 감소로 바뀌었고,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초 감소시키는 것에서 35% 감소로 바뀝니다.
▶ 축복받은 방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8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ㄴ충격의 방패: 기절시킬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ㄴ연소: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05%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 휩쓸기 공격: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00%에서 440%로 증가합니다.
▶ 하늘의 분노
ㄴ천상의 화염: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950%에서 735%로 감소합니다.
▶ 결사대: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95%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ㄴ궁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5%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ㄴ방패 돌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75%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ㄴ군마 쇄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95%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군마에 부딪힌 적이 기절할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ㄴ친위병: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285%로 증가합니다.
▶ 천상의 주먹: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5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주먹이 꽂힌 자리에서 퍼지는 전류 화살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1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ㄴ균열: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ㄴ신성한 샘: 범위가 12미터에서 18미터로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4%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망치
ㄴ타오르는 진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9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방패 가격: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325%에서 380%로 증가하였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의 신성 피해를 주던 것에서 335%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ㄴ뭉개기: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550%에서 660%로 증가합니다.
ㄴ방패 산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325%에서 380%로 증가하였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의 신성 피해를 주던 것에서 335%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ㄴ방패 짓이기기: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550%에서 740%로 증가하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150%만큼 신성 피해를 주는 것에서 500%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 군마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6초로 감소합니다. 유지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ㄴ박살 전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75%에서 515%로 증가합니다.
ㄴ인내: 추가되는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ㄴ능지처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5%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 천벌의 검
ㄴ일어나라 형제여: 성전사단의 현신이 0%의 피해를 줍니다. (현재 추가-수정중인 항목으로, 확실한 값은 아닙니다.)
▶ 징벌: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ㄴ설욕: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주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70%에서 94%로 증가합니다.
▶ 정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75%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ㄴ정의의 칼날: 칼을 적중시켰을 때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ㄴ추적의 망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ㄴ전격 파열: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아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