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환상향이라고 불리는 현실 세계로부터 격리된 비현실의 세계. 이 곳에는 잊혀지고 의미를 잃은 것들이 표류한다. 그곳에서는 요괴와 소수의 인간들이 낙원을 이루고 있었다. 요괴 퇴치의 전문가 '하쿠레이 레이무'는 환상향을 지키기 위해 여기저기 분주한다. 하지만 그것은 체면치레의 요괴 퇴치였다.
본작은 상하이 앨리스 환악단의 「동방 프로젝트」라 불리는 게임군의 제 14탄『동방휘침성 ~ Double Dealing Character』입니다. 이른바 탄막 슈팅으로 불리는 장르의 게임입니다. 눈을 감고 싶어질만큼 대량의 탄막이 덤벼듭니다만 전부 피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룰은 매우 심플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적탄나 레이저같은 맞으면 아플 것 같은 것에 닿으면 미스가 됩니다. 잔기가 없어지기 전에 적을 넘어뜨리면 클리어입니다. 클리어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당신의 실력과 끈기 나름이겠죠.
이 게임의 특징은, 슈팅에는 드물게 적의 탄막에 스토리적인 의미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캐릭터의 매력을 돋우고 공략에 도움이 되죠. 보기만 해도 신경을 자극하는 강렬한 탄막과 음악으로 원시의 쾌감을 떠올리세요!
제작자의 코멘트
상하이 앨리스 환악단, 다운로드 판매 제 1탄은 이 작품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독립되어있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문제는 없습니다. 게임에 능숙해지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난이도는 높습니다만 그것도 게임을 플레이하는 목적이니까요. 부디 도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Playism 사이트 링크: http://www.playism.jp/games/th14/
동방휘침성의 다운로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동방 프로젝트 시리즈로서는 첫 다운로드 판매군요. 가격은 1512엔, Playism 사이트에서 페이팔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해 다운로드해볼 수 있습니다. 혹시 스팀 플랫폼으로 나오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일본쪽 사이트로 나오는군요.
덤으로 트레일러의 데모 영상이 굉장한 스포일러...라기보단 뭐 슈팅게임이란 장르에 스포일러고 뭐고 없지만.
영상에 쓰인 배경음악은 최종보스전 음악인데다가 후반 보스들이 전부 등장. 와중에 최종보스가 격파되는 씬까지...
너같은 트레일러 영상이 어딨어.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