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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그게모양
작성일 2014-10-26 12:26:20 KST 조회 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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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a 읽으실수 있는 분

http://cafe.naver.com/civilization4/166159

설명해주실 핫산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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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kka(9) (2014-10-26 12:3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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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잉여였구나 저거
Bakka(9) (2014-10-26 12:3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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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스 내부에서 생기면 내부에선 잘 돌아다니게 하면 될려나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2:4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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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링크 잘못검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2:5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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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왜 다단으로 되어있나 했는데 단계마다 주사위에서 숫자 빼는구나; 이해함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2:5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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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은 잘 봤습니다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3:0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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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방첩 부분에서 왜 intrigue를 더하는지는 모르겠음..
포더윈터 (2014-10-26 13:0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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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 the status of an agent after an operation completes
-- 작전 성공시 얻어오는 데이타들
function GetAgentResult(playerID, agentIndex, cityOwner, cityID, operationType, roll, operationResult)
local agent = Players[playerID]:GetCovertAgentByIndex(agentIndex); // 에이전트 객체
local city = Players[cityOwner]:GetCityByID(cityID); // 도시 객체
local operation = GetOperationTable(operationType); // 명령

if (g_CheatMode == true) then
return CovertAgentResult.UNDETECTED;
end
//치트 모드가 켜져있으면 요원은 들키지 않은것으로 처리

if (g_KilledMode == true) then
return CovertAgentResult.KILLED;
end
//죽이는 모드(?)가 켜져있으면 요원을 죽임
//아마 요원이 소모품으로 쓰이는 모드가 아닐까

if (operation.GetAgentResult ~= nil) then // 작전에 대한 결과가 nil(비어있음)이 아니면
return operation.GetAgentResult(agent, city, operationType, roll, operationResult);
// 요원, 도시, 작전종류, roll..?, 결과를 반환
else // nill이면
local counterAgent = city:GetCovertAgent(city:GetOwner());
local risk = GetOperationRisk(playerID, agentIndex, cityOwner, cityID, operationType);
local undetectedChance = 100 - risk; //대충... 안들킬 확률을 계산해서...

if (counterAgent ~= nil) then // 만약 방어하는 스파이가 있으면...
-- If the defending player has a counter agent in the city,
-- our agent can be undetected, detected, identified, or killed.

local detectedChance = risk / 3;
local identifiedChance = risk / 3; //리스크를 삼분의 1 해주내요

-- See if we're undetected
if (roll < undetectedChance) then //roll이 실제 주사위굴림한 확률인듯
return CovertAgentResult.UNDETECTED;
else
roll = roll - undetectedChance;
end

-- See if we're detected
if (roll < detectedChance) then
return CovertAgentResult.DETECTED;
else
roll = roll - detectedChance;
end

-- See if we're identified
if (roll < identifiedChance) then
return CovertAgentResult.IDENTIFIED;
end

-- If none of the above, we're dead
// 위 상태에 전부 없으면 뒤지게됨니다
return CovertAgentResult.KILLED;
else
-- If the defending player doesn't have a counter agent in the city,
-- our agent can be either detected or undetected, but not identified
-- or killed.

if (roll < undetectedChance) then
return CovertAgentResult.UNDETECTED;
else
return CovertAgentResult.DETECTED;
end
end
end
end
포더윈터 (2014-10-26 13:0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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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보이는게 전부같숨니다...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3:0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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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자세하게 써주셨네 확률부분만 알면 됐는뎅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3:11: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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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그부분은 알았고
-- Called to get the amount of intrigue an agent removes from a city when performing
-- counter intelligence
function GetCounterIntelligenceIntrigue(playerID, agentIndex)
local agent = Players[playerID]:GetCovertAgentByIndex(agentIndex);

local intrigue = GameDefines.COVERT_AGENT_COUNTERINTEL_INTRIGUE;

if (agent ~= nil) then
if (rank == CovertAgentRank.AGENT) then
intrigue = intrigue + 1;
elseif (rank == CovertAgentRank.SECRET_AGENT) then
intrigue = intrigue + 3
end
end

return intrigue;
end

왜 방첩 요원을 놔뒀는데 intrigue를 올리는지 모르겠음. 이거 위랑 아래랑 두개로 나뉘어서 위가 방첩이고 아래는 공격자가 올리는건가;
포더윈터 (2014-10-26 13:19: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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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nt가 방어요원의 여부같은데 있으면 1만큼 올라가고
없으면 3만큼 올라간다... 라는게 방어요원이 있어도 음모는 짱박아두면 꾸준히 올라가는거 아님?
포더윈터 (2014-10-26 13:2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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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첩요원이 없으면 음모가 3배로 올라간다! 고 하면 방첩요원의 중요도가 있긴하겠져..
RED_DRAGO (2014-10-26 13:3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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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보니까 AGENT의 랭크에 따라서 음모가 더 상승되는것 같은데

그냥 AGENT를 두면 기존 음모의 +1이 되는거겠고

훈련된 SECRET_AGENT를 두면 기존 음모의 +3이 되는거니까

기존 요원보다 비밀 요원을 두면 음모가 더 많이 증가하는거네요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3:4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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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방첩요원이 있으면 intrigue는 떨어져야함
아이콘 그게모양 (2014-10-26 13:4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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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요원이 없으면 그냥 그대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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