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방법>
1. 수학책을 편다. 문제집이나 교과서나 뭐든 좋다.
2. 활용문제가 있는 곳을 뒤적거린다.
3. 문제를 쓰잘데기 없는 것으로 깐다.
Ex) EBS 수능열기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다.
컴퓨터 스크린에서 마우스를 이용하여 아이콘을 클릭할 때의 어려운 정도 P는 아이콘의 너비 W(mm)와 마우스 포인터에서 아이콘까지의 거리 D(mm)에 대하여................ (이하 생략)
→ 진심 활용문제에 비번 맞추라고 간단한 비번 알려주면 되는거 존나 꼬는거는 그렇다 치는데 이젠 그것도 소재가 다 떨어졌나 아이콘을 클릭하기 어려운 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문제 개웃기넼ㅋㅋㅋㅋㅋ이래서 학생들이 공부하냐! 웃기만 하짘ㅋㅋㅋㅋㅋㅋㅋ누가 출제자 머리속을 해부좀 해봨ㅋㅋㅋㅋㅋ
미친 놈이 어떤 사람인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효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