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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로코코
작성일 2015-09-17 21:46:32 KST 조회 436
제목
블리자드 스토리텔링

게임 동선을 안해치게 스토리를 단순하게 만든다고 했음.

첨예한 시나리오보다는 게임 경험을 중요시 여김

특히 그게 너무 과해서 게임 로어를 망친 게 디아블로3이었고

 

블쟈는 멀티게임회사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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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5-09-17 21:48: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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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람아, (스토리의) 이음새 하나가 천 년을 결정하는겨!"
로코코 (2015-09-17 21:5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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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공허는 리소스를 다 처부어서 만들었음 좋겠다
Deadlights (2015-09-17 21:50: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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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예한 시나리오와 게임 경험 둘 다 잡을 순 없는 것인가
로코코 (2015-09-17 21:5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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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힘듭니다. 대단한 작가를 영입해도 게임에서 그게 대단하게 보이게 만드는 건 별개의 일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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