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50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얼음덕후노메
작성일 2015-11-15 23:14:52 KST 조회 532
제목
파이류 과자 개인적 품평.

몽쉘 크림 케이크 : 부드러움. 초콜릿 코팅은 살짝 단단하면서 빵은 부드럽고 크림이 살살 녹음. 최고. 비싼값은 함

몽쉘 카카오 케이크 : 겉면이 좀 더 딱딱함. 차게 해서 먹기 아주 좋음. 빵은 상대적으로 조금 퍼석하지만 단맛이 셈.

초코파이 : 흔히 아는 그 맛. 차별화 하거나 그런게 딱히 없는 평범한 맛. 단맛도 다른 것에 비하면 그렇게까지 세지 않음.

가나파이 : 여러 종류가 있지만 종류 무관 전부 단맛이 매우 강렬함. 근데 덕분에 금방 물리는 단점이 있음. 안그래도 단데 그 중앙에 초코파이 처럼 마쉬멜로우까지 있어서 단맛의 극치.

빅파이 : 작고 달콤함. 단맛은 강한 편인데 잼 맛이라 그런가 물리는 게 덜하고 뒷 맛도 초콜릿처럼 길게 남지 않음. 부서질 염려도 없고 개인적으로 선호도가 몽쉘 다음으로 높음.

카스타드 : 스폰지 케이크 같은 부드러운 빵 안에 크림도 부드럽고 달콤하다. 단맛이 그렇게 세지 않다는 점이 제일 좋은 점인 듯.

후레시 베리 : 빵이 부드럽고, 가운데 크림은 딸기크림이라 딸기 씨앗이 씹히는 묘한 식감이 좋다. 단맛은 생각보다 강하지만, 딱 좋은 정도 인 듯.

엄마손 파이 : 고소하면서 살짝 나는 설탕의 단맛이 입맛을 자극한다. 너무 달아서 거부감이 들거나 그런게 전혀 없다.

후렌치 파이 : 덜 단데 달다. 아마 합성 향이 들어갔겠지만 잼을 바른 패스츄리 형 과자라서 상대적으로 물리지 않고, 보이는 크기랑 달리 부피가 작아서 하나 사면 금방 먹는다. 맛 자체로만 쳐도 중상위권. 단점이라면 부스러기.

누네띠네 : 그냥 흔한 머랭 패스츄리. 사실 절대적으로 보면 맛있는데, 제과점에서 만드는게 훨씬 낫다.

 

그냥 밑에 파이류 얘기 있어서 저도 함 써봄. 작정하고 쓰니까 길어지는구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D.K] (2015-11-15 23:16:16 KST)
0↑ ↓0
센스 이미지
빅파이는 지금보단 크기 작고 딴딴했던 옛날 버전이 더 좋았던거 같음
크기를 키우긴 키웠는데 그 사이를 공기로 채웠는지 원
아이콘 얼음덕후노메 (2015-11-15 23:17:35 KST)
0↑ ↓0
센스 이미지
ㄴㄹㅇ... 게다가 그 때는 입안에 쏙 들어가서 부스러기도 안나왔는데 말이죠
아이콘 광어우럭따 (2015-11-15 23:23:18 KST)
0↑ ↓0
센스 이미지
오예스 요거트맛인가 그거 맛이 괜찮더라구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