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LaD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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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12-14 23:09:02 KST | 조회 | 488 |
제목 |
공허의 유산에서 실망한점(스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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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대부분이 수작업한 CG가 아니라
인게임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후처리를 통한 시네마틱이었던것...
(그래서 에필로그 말고 본편 엔딩에서 컴퓨터가 광폭화를 일으킴...오브젝트를 심하게 굴린듯..)
군심 엔딩에서 명 대사 "언제든지" 가 나올때도 풀 CG처리였는데 (어쨋든 결론적으로 다 CG니 햇갈리지만)
하긴... "언제든지" 와 같은 명대사가 나오는 부분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그게아니라면 케리건 ㅇㄷㅇ 묘사와같이 작업의욕을 불러일으킬만한게 프로토스에게는 없었던 것인가)
아니 그래도 "가 짐 어서..." 는 명 대 사 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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