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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GLaDOS
작성일 2016-01-06 19:57:02 KST 조회 545
제목
히오스는 고통이 적어서 흥하지 못하는듯

블리자드의 의도는 좋았지만 (LOL에서 받는스트레스를 유저가 받게 하고싶지 않다)

LOL의 주요 흥행요소중 하나가 그 스트레스인데...

 

일단 미니언 막타 먹는거부터가 유저한테는 도전 꺼리가되고 흥미요소로 작용함

또 아이템이 있음으로 해서 변수가 훨씬 많이 생기고 케릭터 성격을 바꿀수도 있음(버프케가 공탬같다던지)

 

나같은 사람은 이런 부분이 라이트해진 히오스가 더 좋지만

LOL이 유저 점유율 잡아먹는거 볼때 전자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듯 함...

(매트릭스에서 스미스가 인간에게 고통이 없는 세상을 주었더니 멸종해 버렸다고 했던가...)

 

그리고 블리자드 게임에 자꾸 유닛이 커지는데 좀 줄였으면 좋겠음...

스2 처음나왔을때 유닛이 뭐 이따구로 크냐하는 생각부터 들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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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 (2016-01-06 19:5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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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기다

히오스가 망한 이유가 판타지와 고통의 부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없어서 망했다고 해줘 ㅠㅠㅠ
아이콘 WG완비탄 (2016-01-06 20:0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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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시기도 안 좋았고 작품성도 별로고 재미도 별로고 운영도 별로고 환기 속도도 별로고
어휴 망겜 나라도 해야지
아이콘 NoWHere (2016-01-06 20: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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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다 상관없고 완성도만 높으면 중박 이상 갑니다. 블쟈 겜이라. 그이외에는 노상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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