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겡게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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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06 20:03:33 KST | 조회 | 413 |
제목 |
디아3 영거자는 일종의 3.5같은느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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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날에 가지고있던 문제점들 을 몇개적어보자면
1. 전설이 전설같지아니하고 옵션도 그지니까 전설을먹어도 성취감이란게없음 그냥 스탯만좋은.. 레어아이템같은느낌?
그리고 일정난이도에서는 절대로안뜨는 템들도있고 스탯도 그지같이붙어서 결국 템을좋게맞추려면 노가다를 더더더욱 해야함
2. 작업장들이 개쩔어서 경매장템이그냥 미친듯이 비쌈 오각보석하나에 몇백단위;
3. 디아3엔 스킬마다 적중계수가있는데 오리지날땐 그지같은 확률로 유명했던스킬들이 환골탈태됨
자세한설명은아래에[발동계수라고도합니다]
이러함 [인벤에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7&l=166432 참조]
4. 네팔렘 버프라고해서 이건 정예몬스터를 잡으면 드랍률이 올라가는버프로 5중첩이됬었음 이거 자체는 나쁘지아니했지만
스킬을 바꾸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치가 2.~ 대로 오면서 사라짐[영거자패치]
5. 밸런스문제같은경우 그유명한 흑형버스가 있겠네요 물론 영거자 초반에도 성전사가 거의 노예수준이였다가 패치후
좋아지고 법사같은경우는 스킬하나 잘못건들여서 나락으로 - 그후 여러가지 아이템이 나오면서 할만한 캐릭으로됨
디아3 영거자 2.3에 경우 마법사가 약세이지만 대부분 할만합니다 법사도 근성으로 올라오신분들도 있음 -_-;[디저씨]
대충 제가 생각나는 문제점은 이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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