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50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6-01-22 22:27:47 KST 조회 292
제목
생각해보다 보니 문득 느낀건데
TCG들은 거의 전투시 공세측 공격력이 상대측 공격력/방어력보다 높으면 무조건 파괴되는 방식이었고, 여기서 공세측 리스크는 0에 가까웠습니다, 그에 반해 하스스톤은 약간의 리스크를 부여했습니다(공격시 공격 카드의 피도 빠짐), 이게 가장 흥미롭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포더윈터 (2016-01-22 22:36:54 KST)
0↑ ↓0
센스 이미지
플랫폼의 영향도 크죠. 오프라인 카드 게임에서는 피가 얼마나 깎였는지 등등을 표기할 수가 없는데 하스스톤은 그게 가능하잖아요. 어떻게 보면 하스스톤은 모양새는 엄밀하게 문법을 따지면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에 가까운듯요
아이콘 팽귄통조림 (2016-01-22 23:37:40 KST)
0↑ ↓0
센스 이미지
기존 종이카드로하던것과 컴퓨터로하는것의 차이가 상당하죠
요즘은 mtg하러가면 당연하다는듯이 스마트폰이나 테블릿꺼내서 보조적인것들 다 하고있지만요
아이콘 팽귄통조림 (2016-01-22 23:38:53 KST)
0↑ ↓0
센스 이미지
당장 타우릿산같은놈만 튀어나와도 임시토큰 카드위에 하나씩 다 올려놔야했고 전함 : 내 손패에 용족이 있을시 ~ 같은효과들은 아이에 없거나 있어도 용족보여주고 섞고 이지랄을한다거나 참 지랄같은경우가 많았습니다 ㅋㅋ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