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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겡게이
작성일 2016-03-06 21:54:22 KST 조회 414
제목
와우가 더이상 새로운걸 보여주지못한다는 몇가지 이야기

1. 디아3오리지널 제작자인 제이윌슨이 군단의 메인디자이너로 선임됬고 그리고 공개된 현상금사냥 

말이필요없음 이미있는 시스템을 그냥 때려박은거밖에안됨 디아3랑 와우는 완전 다른게임인데 뭔가 만들기엔 시간이부족하고

만들긴 해야겠고 일퀘를 계속돌리자니 드군꼴 날거같은느낌이니까 현상금사냥을 추가;

 

2. 와우는 레이드나 인던으로 템을모으고 해서 영웅 난이도나 좀더 높은난이도 25인같은 고렙던전을 도전하는건데

이젠 레이드를 안가도 잡몹만 죽어라잡으면 전설이뜸 디아3나 여타 다른게임들을 따라한거같음 와우만의 색깔이 점점 없어지는느낌? 

 

3. 스토리가 점점 지루하며 유치해짐 분명 멧젠은 능력이 있는사람은맞음 근데 스2 자날까지임 그것도

디아1 2 스1 워3 스토리보면 와 잘만들었다인데 스2자날도 욕좀먹다가 군심나오고 평이 바뀐거지 실제론 욕은 욕대로먹음;

이게 같은사람이 쓴거맞는가 정도의 퀼리티 맨날 영웅이 적을물리침 -> 타락 -> 사실난 좋은놈임 더큰악을 물리치기위해 이런거임 -> 영웅적희생or 같이싸워이김-> 이미지세탁  대표적으로 칼날여왕 , 그롬마쉬 , 12단 디아3엔 아직없는게 다행입니다..;

 

뭐 제가 와우를 리분이후 안해서 자세히는 적을수없지만 지금까지 나온정보를 종합해봤을때 제생각은이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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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lphaBuild (2016-03-06 22:03: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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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시스템 면은 더이상 추가할 만한 요소가 별로 없는 것도 사실이죠...

월드 드랍 전설은 테스트를 진행해봐야 알겠지만, 역시 그렇게 좋은 시스템이라고는 생각되지 않고,

스토리는.... 음...할말이 없다...
아이콘 우헤헤헤헤 (2016-03-06 23:05: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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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사실 현상금사냥은 이름이 그따위라 그렇지 현재도 있는 시스템이라
일퀘존가면 몹잡고 에펙시스/석유/주둔지자원/골드 등등을 주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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