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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겡게이
작성일 2016-03-27 14:04:14 KST 조회 899
제목
히오스가 까이는 이유를 몇개적어봄

1. 패치속도 - 이부분은 다음주에있을 패치로 인해 어느정도무마된 감이있지만 그래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아직은그럼

 

2. 스케일의문제 - 대표적으로 레이너가 좀 슬픈영웅인게 사령관이면서 궁극기가 겨우 밴쉬2개소환임 ..그리고 쌔지도않습니다..

히페리온자체는 멋진데 썩좋지는않고.. 

 

3. 엔진의 문제 - 스2엔질을 개조해서만든건지 쿼드를 지원안하는건지 아니면 발적화인지 복합적인 문제로보임 

대충전 이정도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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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 (2016-03-27 14:04: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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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 원작 고증하면 밴시 3대임.

?
아이콘 겡게이 (2016-03-27 14:0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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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적어도 반란군 사령관이면뭐 특공대 뭐 해병강습이런거라도 내주지 이건..
아이콘 NoWHere (2016-03-27 14:07: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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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별거 아니고 밴시 크기를 디아블로 만하게하고 스킬 시전하면서 폭격을 하면서 내려오면 아무런 말도 안나올거임.

개수의 문제가 아님. 퀄리티의 문제지
아이콘 Jin.K (2016-03-27 14:1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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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스킬 임펙트가 없는게 가장 큰거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도타2같은 경우는 스킬 겁나 멋지케 팡팡 터지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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