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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유키피디아
작성일 2016-03-29 01:17:37 KST 조회 679
제목
디아3서 도살자가 디아1처럼 등장했으면 무서웠을까요

디아3 도살자가 안무서운 이유가

 

1.멍청해보이는 대사 고기좋다! 채소싫다!

2.너무 밝은 스테이지  발밑이 석쇠 구이판에다가 불도 뿜어내서 무지막지하게 밝음

3.갑툭튀

이게 디아1 도살자가 가장 무서운 이유같음 지나가다가 갑자기 문 열었는데 신선한 고기! 하면서 튀어나옴

 

 

 디아3도 마그다의 소개 없이 지나가다가 문을 열었는데 컷신도 없이 신선한 고기! 하면서 히오스 도살자처럼 플레이어 에게 무자비한 돌격으로 스턴 박아버리고 시작하면 무서울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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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트럴임 (2016-03-29 01:2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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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 3에선 뭘해도 안무서울거 같은데
아이콘 WG완비탄 (2016-03-29 01:3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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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고기 취급하는 캐릭터'가 유명해진게
영화는 텍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의 레더페이스가 최초고
게임으로는 디아 1의 도살자가 최초임
그만큼 상징성이 있는 캐릭터인데
이젠 우리가 그런 클리셰에 익숙하니 디아 3에서는 뭘 해도 디아 1때 느낀 충격과 공포는 없을 것
아이콘 Jin.K (2016-03-29 01:32: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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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해도 화려함에 묻힐거 같습니다.
아이콘 [사막여우] (2016-03-29 01:3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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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3 게임 자체가 전작만큼 어둡고 음침하지 않아서 무섭진 않았을듯
Oedon (2016-03-29 01:4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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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똥구멍과 염통이 쫄깃해지는 추격전도 없이 불판위에서 싸우는 것 때문에
아이콘 광어우럭따 (2016-03-29 01:4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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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3 건물들 보면 세계의 파멸의 위기라기 보다는

인류의 황금기 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듬
불지옥의천사 (2016-03-29 02:45: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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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3는 폐쇄된 곳에서 싸우는 느낌보다는 탁트인 곳에서 싸운다는 느낌이 들어서 덜 무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윗분 말대로 그래픽의 발전이 역효과를 불러 일으켰기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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