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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R.메카닉
작성일 2016-04-06 12:50:02 KST 조회 7,415
제목
시티즈스카이라인 진짜 교통정리하기가 최악의난이도인듯..

이건 몇번을 고치고 고쳐도 해결이 잘안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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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DieKatze (2016-04-06 13:0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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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레딧에서 본 거 같은데, 시뮬레이션이 실제 교통 설계를 따라간다고 하더라고요. (그쪽 계열인 덕후분께서 해설을 정말 잘해주셨던걸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그 사람 추천에 따르면,

1. 고속도로를 기준으로 도로를 건설할 것. 모든 구역은 고속도로에 도착할 수 있어야 함.
2. 고속도로는 avenue (6 lane)으로만 들어갈 수 있게 할 것. (그리고 avenue는 그 보다 작은 단위로만)
3. 무조건 큰 도로를 건설한다고 교통 문제가 해결되지 않음. (아마 무슨 법칙이 있는걸로 기억합니다)
4. 교통체증의 주 요인은 운송트럭이니 이를 고려하여 설계할 것
아이콘 DieKatze (2016-04-06 13:06: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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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찾았다. 영문이지만요.
http://imgur.com/a/z1rM1
아이콘 카이류 (2016-04-06 14:24: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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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모르시겠으면 막히는데 가만히 관찰하는 것도 좋아요
아니면 막히는데 있는 차 몇대 찍어서 쭉 따라가보던가
아이콘 카이류 (2016-04-06 14:2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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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스샷은 저도 이유를 금방 찾을수 있는게, 짧은 구간에 교차로가 여러 개 있으면 신호등이나 차량대기가 그만큼 생기고 거기서 교통체증이 발생합니다(현실에서도 운전하시다 보면 이런 곳 자주 보임).

게다가 스샷 아래쪽 같은 부분은 오른쪽 고속도로 애들이 왼쪽 반대 방향을 통해서 가야하는 최단로가 아래 만들어둔 유턴 구간같은 데라면 일차선에 미친듯이 늘어져서 교통체증이 더 심해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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