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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27크롬웰
작성일 2016-04-19 23:21:26 KST 조회 315
제목
ABM 없어요?

이동식 지상발사 ICBM은 사일로와 달리 발사시 공개

 

SLBM은 발사시 공개되나 수상함은 시작시 공개

 

어차피 수상함이나 지상체계는 미사일에 비해 엄청 느리니 이동 고려할 필요 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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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22: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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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그러네요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2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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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스 하나당 몇 km로 해야되지.. 턴은 한턴당 5분 이렇게 할까 했는데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24: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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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전략폭격기가 문제네...
아이콘 A-27크롬웰 (2016-04-19 23:2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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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규모면 헥스당 세자릿수 해도
아이콘 A-27크롬웰 (2016-04-19 23:28: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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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기 이륙은 고려 안 하더라도 이동은 해야하지 않겟읍니까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3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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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기가 시간당 800~900km 가량 간다고 치면 일단 세계 규모를 줄이고 턴 당 시간을 늘려야할듯

폭격기 이륙 딜레이 ~30분 - ICBM 도달 시간 30분 이것도 전략적으로 쓰게 만드려고 생각했는데 으음
아이콘 산백합 (2016-04-19 23:3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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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기 성능이나 활용범위를 다른 플랫폼보다 유용하게 설정해놓고
대신 활주로에 돌아가면 재보급에 시간좀 걸리게 하는것도 좋을듯
아이콘 산백합 (2016-04-19 23:3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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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격전투기 작전반경은 짧고 마찬가지로 보급은 길게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3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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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대부분 게임에 돌아갈 활주로가 없을듯..... 하지만

그냥 고증 때려 치우고 속력을 올려야겠네요 ICBM 속도의 1/3 이라던지
아이콘 A-27크롬웰 (2016-04-19 23:3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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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는 북극축으로 적도까지만 나와도 괜찮을 것 같은게 어떤 시나리오든 남반구 고려할 필요가 딱히

그러면 유라시아와 북미 사이로 북극 지나갈 수 있어서 거리 알아보기 쉬움
아이콘 A-27크롬웰 (2016-04-19 23:3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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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속도 따지면 전방 비행장이나 항모 말고는 요격기밖에 뜰 게 없지 않읍니까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04-19 23:3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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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그냥 가상지구로 해버릴까.... 그럼 거리 고증도 필요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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