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흑인경비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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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6-14 17:15:05 KST | 조회 | 636 |
제목 |
군단베타 당첨되서 해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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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유물무기만 사용하면서 퀘스트 보상에 변화가 생겼는데
더 좋은 아이템이 아닌 유물력 포인트를 높혀주는 아이템을 줌 ( 방어구 장신구는 기존과 같음 )
유물무기에 유물력을 부어넣으면 일정수치를 넣었을 때마다
기술 자체의 범위나 공격력을 높히는 방식으로 특성이 개방되면서 딜이 상승하는 방식임
쉽게 말해 보통 무기 렙 800이랑 유물무기 800이 있으면 무기의 기본스펙은 똑같지만
유물무기는 거기에 범위증가, 쿨탐감소, 공격력 증가 이런게 잔뜩 딸려옴
군단의 필드몹들이 레벨이 높아질수록 체력 증가수치가 굉장히 높아서 유물무기가 없으면 렙업에 효율이 안나옴
짱개 노가다 막을려고 결국 이런 디자인 한건가 싶기도 하고...
여기까지 보면 참신하고 재미있는 거 같은데 문제는 유물력이 공유가 안됨
디아나 스투로 치면 정복자 특성 공유 안되는 거랑 똑같음
내가 냉법하다가 공장이 갑자기 법사님 이 넴드에서는 비전이나 화염 타주세요 했는데
화염무기 유물력 0 이면 그냥 성능 좀 좋은 파템무기 들고 딜하는 거랑 마찬가지인 거임
그럼 만렙달고 나서 냉기도 계속 올리면서 비전 화염무기도 미리미리 유물력을 올려야 한다는 소린데
아무래도 블쟈가 이걸로 컨텐츠 소모 속도를 늦춰볼려는 거 같음
딜러도 이 모양인데 하이브리드 직업들은 진짜 개고생하게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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