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D. Jaekyung Kim
29세 한국인 여성
PhD. at Biosphere Ecology
특성
Youth's Luck(젊은 자의 행운): 무모한 행동이 성공할 확률을 추가로 얻습니다.
Thrilled(들뜸): 모든 정신이상 효과에 더 강인하지만, 조증과 경조증을 얻을 확률은 증가합니다.
Clumsiness(서투름): 모든 행동이 소음을 2배로 만들어냅니다.
출신지: 남한
신체조건: 162cm, 56kg
인지조건: IIS-II(International Intelligence Scale): 126, MPIA-III(Multiphasic Personality Inventory for Astronauts): Friendly and Brisk.
탐사대 역할: 외행성 생태 조사 및 샘플 채집.
김재경은 한국 인천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2020년대에 일어난 인천 사태를 최전선에서 경험한 젊은이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고난 와중에서 가족과 함께 살아남았으며, 집단적인 갈등에서 벗어나오는 경험은 그녀에게 트라우마가 아니라 절망을 극복하게 하는 하나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그녀에게는 선천적으로 고통을 이겨내는 탄력이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지나칠 정도로 낙천적인 성격은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 고민 없이 뛰어드는 그녀의 삶을 만들었습니다. 생태학 학계가 쑥대밭이나 다름 없던 한국에서 그녀는 생태학을 전공했으며, 또 나름대로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그녀의 논문은 유명 저널에 실렸으며 그녀는 학계의 새로운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연구는 굉장히 적은 확률로 나타나는 현상에 대한 연구였다는 사실을 주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행운과 그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들뜬 행동 두 가지가 모두 있었던 것입니다.
행운과 뛰어난 인지능력, 새로운 환경으로 스스럼없이 발을 옮기는 그녀는 여행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우주만큼 새롭고 넓은 공간은 세계에 없습니다. 새로운 공간을 모험하고 탐사하는 IASA의 필그림 프로젝트에 그녀가 참가하지 않을 리가 없었고, 또 그녀의 유별난 행운과 뛰어난 능력이 그녀를 배신할 리가 없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tudioStardust/ 에서 개발이야기 자주 쓰고 있음.
캐릭터 이름은 자기가 하고 싶다던 친구 이름 따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