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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수비니우스
작성일 2016-07-06 20:04:11 KST 조회 548
제목
스타2 시체 안없어지게 설정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전장의 잔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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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 (2016-07-06 20:0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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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님 CPU 터짐
김노숙 (2016-07-06 20:0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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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듀얼코어돌리는 엔진이라..
수비니우스 (2016-07-06 20:0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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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김노숙: 아 맞다 ㅋㅋㅋ CPU의 문제가 있겠네요
시체 남기는 설정을 PC방에서라도...ㅎㅎㅎ
아이콘 [D.K] (2016-07-06 20:0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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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200으로 한 세번 들이받으면 게임 폭발 컴터도 폭발!
포더윈터 (2016-07-06 20:0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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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느낌나는 2D 텍스쳐로 전환해서 쌓아두면 될거같기도 한데
김노숙 (2016-07-06 20:0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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웬만한 1:1에 시체 안남게 설정해서 30분 게임하면 현재 일반에서 구매 가능한 CPU는 뭘 써도 터질듯?
포더윈터 (2016-07-06 20:0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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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3D 시체 표현이면 시피유보단 그래픽카드가 터질듯. 메모리가 터지던가
김노숙 (2016-07-06 20:08: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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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거 물리엔진 다 적용한다고 생각하면.. 안 적용하면 그래픽카드는 무조건 터질 거 같고

메모리는 별로 연산 없을 거 같음
아이콘 [사막여우] (2016-07-06 20:09: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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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리군주로 공생충을 계속 던져서 시체를 쌓아 적을 팅기게 하는 전략을 쓰고 싶다
포더윈터 (2016-07-06 20:0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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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물론 막 저글링이 밟으면 토막나고 탱크가 밟으면 으깨지고 폭발에 퉁겨나가고 그런거면 CPU가 터질듯
수비니우스 (2016-07-06 20:1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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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퍼컴퓨터로 스타2를 돌리면 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 갸아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노숙 (2016-07-06 20:11: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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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컴퓨터 연산장치를 스타2엔진이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터짐
아이콘 Tuber (2016-07-06 20:23: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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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에 물리값만 안넣어주면 괜찮지 않을까
포더윈터 (2016-07-06 20:2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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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전장에 모델이 많아질수록 그래픽카드가 터질 수밖에 없는게, 매 프레임마다 (0,0)에 위치한 모델을 평행이동, 회전같은걸 잔뜩 연산해서 그 위치에 갖다놓는거임. 그래서 200 인구수에 가까워질수록 그 짓을 해야할 모델이 많아지니까 렉이 걸리는건데 거기에 시체까지 두면 한 화면에 보이는 실제 인구수가 500, 600 되는거랑 똑같은것...
수비니우스 (2016-07-06 20:3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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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3에서는 되면 좋을듯 흑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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