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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쿠아곰[곰폭화]
작성일 2016-07-12 16:23:07 KST 조회 276
제목
박력을 넘치게 하고 싶었다면...

게임상 연출로

약한몹이라도 계속 어그로를 끌어대서

탐할 시간도 안주게 만들어버린다면??

다른 난이도를 안건드려도 체감상 받는 압박이 커져서

몰입이 더 잘 될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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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6-07-12 16:2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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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박력 넘치는게 아니라 짜증나는 거 아닌가요
아이콘 쿠아곰[곰폭화] (2016-07-12 16:27: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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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단순히 몹 수만 많으면 짜증나는게 맞지만...
몹이 지속적으로 유저있는 방향으로 이동해서 재정비할 시간을 줄이는건
난이도와 몰입감을 높이는 요소라고 생각하는데...
단순히 몹 피통만 늘려서 강하게 만드는거보다는요...
유저들도 몹이 증원오는 동선을 피해서 탐할 자리를 잡아야하고...

하지만 그게 와우라면... 힐해서 마나 깎이는거보다 차는게 더 많을테니...
단순짜증이 될 수도 있겠군요...
아이콘 WG완비탄 (2016-07-12 16:2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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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디자인 말씀하시는지 알겠는데 그런 식의 긴박하고 스릴 있는 필드가 조성되려면
그냥 와우를 새로 만들어야 함
아이콘 파워군[성격파탄] (2016-07-12 16:3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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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에서 그런거 해봤는데

짜증만남
처음 한두판만 오오고
그다음부터는 걍 짜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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