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개념의극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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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8-05 13:17:51 KST | 조회 | 2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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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프랙탈 강 생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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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 :
1. 시작과 끝 지점을 잡고 이를 잇는 벡터를 구한다
2. 이 벡터의 직각 벡터를 구한다
3. 이 직각 벡터의 크기를 1로 만든다
4. 거리에 비례하는 랜덤값만큼 1의 시작과 끝을 직각 벡터로 곱한다 (-n ~ +n)
5. 4번에서 나온 좌표가 중간 지점이다.
6. 이 중간 지점을 끝 / 시작으로 두고 1부터 반복한다
사용방법 : 상단 우측에 숫자를 넣고 버튼을 누른다
숫자가 0 ~ 1 이면 도로가 나오고 2 ~ 5 면 애매한 직선들의 집합이 나오며 6 ~ 10 까지는 강이 나온다.
10 ~ 16까지는 딱히 의미가 없다 16을 넘으면 ArrayIndexOutOfBounds 에러가 나오니 하지 말자
눈치 채 ㅅㅆ겠지만 숫자는 저 위의 과정을 몇번 반복하는가 이다
다음에는 이걸 차원을 하나 더해서 굴곡한 지형을 만드는 알고리즘을 만들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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