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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수비니우스
작성일 2016-10-18 22:31:51 KST 조회 396
제목
스타2 몰락?의 이유 중 하나로

스타1과 너무 이질적이었다는게 큰것 같음

 

밀집이 가능하다는 것에서부터 달라진것 같은데

밀집이 가능하다보니 해병 같은 유닛이 전작과 차원이 다르게 세지고

그거 잡으려니 스플유닛이 탄력받고

그러니 순삭게임이 되고

그러니 게임 한번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못해먹겠고

 

또 유닛을 바꾸다보니 스타1에서 자연스럽게 넘어오기가 힘들었던것 같음

스타1의 유닛을 스타2에서 만나야 "어 반갑다" 하면서 넘어올텐데 대부분 너무 달라짐

유닛이 사라지고 추가된 것도 있고 있던 유닛도 너무 극단화되어버린것 같음

극단화되다보니 스타1 수준으로 용도 외의 기발한 사용이 안나옴

공유 나올때 가시지옥 공격을 해병이 스타1처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랬지만

실전에서 임요환 마린이 러커 잡는 플레이는 스타2 공유에선 안나옴

나올 수가 없었지

 

아아 제발 스타2가 오래가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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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zhuderkov (2016-10-18 22:4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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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생각해보니 유닛 뭉침은 길찾기 인공지능 향상에 의한 현상 같던데...
아이콘 GLaDOS (2016-10-18 22:4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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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 미끄러지는것도 좀 안좋은듯
북극까치 (2016-10-18 22:50: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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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가 없어서 망함
아이콘 [Ranrande] (2016-10-18 22:56: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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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별 상관 없을듯 걍 재미가 없는거임
막말로 워크3나 디아3도 워2 디2랑 다른데 흥했잖아
아이콘 개념의극한 (2016-10-18 22:57: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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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든어택2가 망한 이유랑 좀 비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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