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팽귄통조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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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12-12 23:15:18 KST | 조회 | 1,958 |
제목 |
하이퍼 유니버스 플탐 20시간후 간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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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횡스크롤 액션 AOS
저 횡스크롤 이란게 게임의 핵심이고 특유의 색인데
횡스크롤이다보니 타겟팅인 스킬이 상당히 적음
대부분의 공격스킬은 전부 논타겟팅스킬이라 보면되는데 진입장벽이 논타겟팅치고 그리 높지는 않은것같음
당장 원케들 평타와 대부분의 스킬이 모든 영웅과 미니언을 관통하고 박히니 엄청어렵다는 생각은 안듬
결론부터말하면 이런게임이 취향일사람이 생각보단 많을것같음
게임 입문장벽은 우리가 롤하다 히오스하면 개쉽내 란생각 드는 그런 느낌 똑같은데
마찬가지로 좀 깊이있게들어가면 템셋팅부터해서 파고들거리가 좀 많아보이긴 함
처음엔 진짜 단순한게임인줄알았는데 템셋팅따라 차이가 좀 심함
어쨋거나 국민 정석 트리는 나오겠지만 그거아니라 지랄하는놈들은 좀 적을듯
캐릭터도 일러야 당연히 이쁜데 인게임에서도 생각보다 잘나오고 모션도 몇몇을 제외하면 그럭저럭 부드러움
다만 원작 일러스트 느낌을 잘 살렸는지는 솔직히 모르겠고
공격 스킬들의 이팩트는 나름 잘살린것같음
특히 논타겟게임이다보니 근접스킬들의 타격감조절이 정말 힘들었을텐데 이부분은 정말 칭찬함
타격감이 시원하다가아니라 난 정말 기대도안했는데 있긴 있군정도
그리고 나중에 케릭 많아지고 스킨도 많아지면 누가누구껀지 모르게될것같지만
그렇다고 히오스행을 좋아하는사람도 적으니 아직까진 적절히 취향일수있는 선이라 생각됨
요약
장점이라 말할수있는 특징
개성있는 캐릭터야 요즘게임에서 좀 당연하다 치고
- 4:4 횡스크롤 / 논타캣팅 / 은근 잘뽑힌 모션과 타격감
단점
개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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