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
작성일 | 2018-02-04 00:06:07 KST | 조회 | 946 |
제목 |
예전 스2 군숙너프로 말많았을때 북미 공홈에서 본글인데
|
밸런스<재미 ?
왜 블쟈는 당장 겉으로 보이는것만 패치할라 그러고 게임양상의 핵심적인 부분은 건드리려 할 생각은 없는걸까요?
그리고 왜 이렇게 견제 양상으로만 게임을 끌고 갈려 하나요? 공유에서 프로토스가 그런 견제유닛이 굳이 초반에 필요하나요?
밸런스를 확고히 다진뒤에 재미와 외적 디자인을 고려했으면 좋겠네요
(이에 대한 답글: "블쟈입장에선 패치하는것도 비즈니스 인데 밸런스<재미 지 뭐,,)
진짜 블리자드에서 패치를 비즈니스하는 마음으로 하고 있을까? 요즘 의문이 든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