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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GLaDOS
작성일 2018-03-12 23:40:17 KST 조회 441
제목
게임의 기법

바이오쇼크 개발진은 빅데디가 플레이어를 쫓아갈때

만약 빅데디가 플레이어 시야에 없다면 (예를들어 뒤돌아 도망칠때) 빅데디의 걸음을 느리게 만들어서

난이도를 낮추는 방식을 사용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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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Zubatman (2018-03-13 00:1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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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뒤로 걸으면서 총 쏘니까 맨날 배에 드릴박혀서 죽더라
아이콘 Notandor (2018-03-13 00:1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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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우는천사는 도주가 단련된 플레이어를 엿먹이려고 그렇게 만들어졌다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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