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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이동사격
작성일 2018-03-25 08:06:20 KST 조회 697
제목
스투에서 이해할 수 없는 것

왜 스투 개발진들은 게임시간을 단축시키려고 했을까

 

처음 스투 나왔을때도 스투는 스원에 비해 게임시간이 짧습니다! 라고 했던거 같다

 

그리고 군심 공유에서도 초반 일꾼 늘려주기, 자원량 감소등으로 게임시간을 줄이려고 했다

 

대체 이들은 왜 게임시간에 집착한걸까? 본인들이 점심시간에 즐기기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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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시소왕시소 (2018-03-25 08:0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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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즈한걸 싫어해서..?
바나나송이 (2018-03-25 08:4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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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한국인들이야 빨리빨리 좋아하고 날빌이든 뭐든 써서 조져버리는거 좋아하는데 외국 특히 북미쪽 분들이 혐영을 너무 좋아해서 기본 30분 넘어가버리는데다가 DK의 똥인 군단숙주 같은 유닛들이 그 양상을 가속화시키니까 더 그랬던거같음. 결과적으론 그거잡는답시고 더빨라져서 겜이 더 븅신이 되버렸지만
아이콘 WG완비탄 (2018-03-25 08:5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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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도 타 aos 겜에 비해서 짧은 플탐으로 낸 걸 보면 짧은 시간에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원했던 것 같음 물론 결과물이 엉망이지만
아이콘 NRPU (2018-03-25 09:32: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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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만 좋았다
아이콘 zhuderkov (2018-03-25 10:04: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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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을 보고서 '사람들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겜을 좋아하나 보구나'라고 오판한듯
아이콘 GLaDOS (2018-03-25 10:2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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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컈쥬얼한걸 좋아하는건 맞음
아마 타겟을 Rts유저가 아니라 전체 게임인구 대상으로 잡은듯
그게 오판이었지... Rts 스1이 먹혔던건 LOL이 없을때 얘기었는데
아이콘 기라졸 (2018-03-25 10:4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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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에서는 있던 사람이라도 잡는 게임을 만들어야하는데 없는 사람 잡는패치만 하다 결국 503 4퍼센트만 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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