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ravemin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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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4-19 16:13:11 KST | 조회 | 441 |
제목 |
애당초 크로스오버 이벤트 게임이잖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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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구현이 최우선일텐데 개발진들은 곁가지들에 너무 몰두하는 느낌임. 집요하게 역할별로 나누려고 캐릭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특징도 희생하거나, 캐릭터들간의 공통점은 용납못하거나,
전장 퀄리티 보면 혀를 내두를 정도인데 이런 거에 왜 그리 피와 땀을 쏟을까 싶을때도 있음. 이젠 시공만의 세계관 구축이 캐릭터 구현보다 훨씬 중요하게 된 것 같음. 아주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짐.
이젠 까마귀 군주 코믹스를 기점으로 오리지널캐도 영웅으로 등장한다던데, 세계관 확장하느라 캐릭터는 뒷전이겠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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