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LaD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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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6-06 23:55:49 KST | 조회 | 562 |
제목 |
히오스를 볼때마다 디자인에 아쉬움이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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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가 까이는거중에 하나가 뒤뚱거리는 케릭터들과 없는 타격감인데
롤과 비교하면 옛날 디즈니 만화와 일본만화를 보는거 같음
다들 알겠지만 디즈니 만화 혹은 유럽식 만화의 경우 수많은 프레임 노가다를통해
동작이 매우 부드럽고 그걸로 인해 나오는 매력이 분명히 있음
그에 반해 일본 애니는 역으로 프래임 수를 확 줄여서 부드러움은 없는대신 액션이 더욱 역동적으로 보이는
효과를 얻었음
이런맥락에서 히오스의 애니메이션은 과한거 같음 가뜩이나 케릭터도 뚱뚱하고 큰데
동작까지 과해버리니까 허공에 허우적 대는 느낌이 많이 남
그로인해 타격감을 많이 깎아 먹는거 같음
롤을 보면 기본적으로 케릭터들이 작고 말랐음
거기다 케릭터 자체의 동작은 히오스에 비해 투박하고 간결함
대신 그로인해 나오는 스킬이펙트가 화려함
거기다 기본 그래픽도 쓸대없이 디테일한게 한몫하는거같고...
아 솔직히 고칠 방법은 마땅히 떠오르지 않음 그냥 올해 블컨에 히오스 접고
갓겜 히오스2를 만든다고 하는게 나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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