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마치 테라모어 정복이 우리의 목표인 것처럼 말하고 있다. 확실하게 얘기해 주마. 테라모어는 시작일 뿐이다! 칼림도어에 들어선 인간의 거점을 파괴하는 것만이 문제가 아니다. 내가 힘주어 말하는 것을 잘 새겨들어라! 나는 또한 나이트 엘프를 무찌를 것이다. 도시를 부수고 자원을 빼앗은 다음, 놈들을 동부 왕국으로 몰아낼 것이다!”
“그리고 내가 더 참을 수 없는 것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 우리의 아둔함이다. 나이트 엘프 놈들은 연민과 지혜를 부르짖으면서도, 생존 수단인 집을 짓기 위해 필요한 나무를 조금 베어 간다는 이유로 우리를 학살한다! 나이트 엘프는 이곳에서 충분히 오래 살았다. 이제 놈들은 우리에게 나쁜 기억으로만 남게 될 것이다. 호드가 칼림도어 대륙에 군림할 때가 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그리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테라모어가 중요한 이유다. 이해하겠느냐?”
“이것은 너희 대족장의 뜻이다. 우리의 계획은 이렇다. 먼저 북부감시 요새, 그다음에는 테라모어를 무너뜨린다. 그런 다음 눈앞에 있는 나이트 엘프를 몰아내고 놈들의 것을 차지한다. 얼라이언스의 반격은 걱정하지 마라.”
'스랄은 얼라이언스가 그들을 그냥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란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다. 놈들은 가라다르에서 오크의 적들이 그랬듯이 결국 호드가 없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대응할 방법은 싸우는 길밖에 없고 가장 먼저 인간을 몰아내야 한다. 오크의 안전이 최우선이다. 얼라이언스가 그 사실을 인정하기 전에는 어떠한 협상도 없다. 가로쉬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의 부족은 절대로 다시는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호드는 절대로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너와 나의 다른점이다, 볼진. 나는 내 백성들이 사막에서 굶어죽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다. 오크, 그리고 그들과 함께 나아갈 용기있는 자들에게 영광되고 자랑스러운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서라면 난 절대로 멈추지 않을 것이다. 절대로. "
대체 왜 죽어야 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