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yat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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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0-04 13:59:17 KST | 조회 | 321 |
제목 |
유물무기랑 아제특 의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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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특성 포인트에서는 뭐 공격받으면 일정확률로 다음 소작 즉시시전이라던가 아니면 직접 살폭같은 액티브스킬 특성을 찍음으로서 강해짐과 차별화를 체감햇는데
유물무기 아제특은.... 강해진건 전보다 강해진거 같긴한데 차별화나나 체감은 잘 안됨
거의다 일정확률로 뭐가 발동해서 치타가 증가하니 기본기술이 강화되니 이런것들이 대부분이여서 유틸쿨줄여주는 유물무기특 몇개빼면 특성포인트제도의 하위호환같았음
이젠 심지어 아제특 좋은거나올때까지 파밍해야되는데 뭔가 고칠생각은 없어보이고 나는 시간이 없으니 뭐 여기서 만족해야하능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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