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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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1-21 13:12:38 KST | 조회 | 432 |
제목 |
요즘 롤하고 히오스계속 번갈아 가면서 하는중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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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팀게임이라는 느낌은 히오스가 더 강한듯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건 피회복이나 세이브에 있어 롤같은 경우는 생존은 개인의 이동기(점멸),그외 이동스킬에 의존하도록 하고
피회복도 아군의 도움이 아니라 흡혈템,스킬에피회복 능력이 들어서 알아서 채우는걸로 거의 다하게 하고 그외에는 회복수단을
거의 없다시피 한데 사실 피회복시키는 서포터도 소라카외엔 거의 없는 수준이니 지금은 그러한 서포터를 거의 안만들고
그러한 서포터가 롤에서는 플레이하기가 재미없기 때문인걸까요? 아님 지속적인 피회복이나 아군보호스킬이 넘치게 되는게
롤이란 게임의 특성에 안맞는걸까요?
개인기량 개인피지컬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아니면 한타가 루즈해지지 않도록 의도하는 바인가? 예전부터 암살자오브레전드
라 불릴정도였을때의 컨트롤로 치고빠지기에 하는 플레이를 더욱 장려하기 위함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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