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흑인경비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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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1-23 14:08:02 KST | 조회 | 5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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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 요새 게임들은 창렬이 기본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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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이 불만은 하지만 이탈은 하지 않는
그 지점만 귀신같이 찾아내서 비용 최소화 수익 극대화만 보고 만드는 기분임
우리 나라 영화산업 문제점 지적할때 늘 나오는 말이
제작하고 배급까지 같은 회사에서 다 해먹다 보니
흥행 공식대로 대충 찍어낸 양산형 상품만 만든다고 하지 않습니까?
( 그러다 보니 또경영같은 말도 나오고 )
그런데 이것들이 요새는 그 균형마저 못잡고
기존 유저들이 이탈하는 지점까지 기어이 게임 질을 낮춰버리는 것 같음
여기엔 유저 이탈해서 수익 낮아지면
우린 그냥 돈 되는 모바일 게임로 갈아타면 된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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