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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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1-06 02:23:43 KST | 조회 | 365 |
제목 |
aos게임 공산주의 시스템 장점인 부분이라고 생각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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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면서 느낀거지만 일반적인 aos게임의 단점은 스노우볼 굴러가면 아이템,레벨격차가 넘사벽으로 벌어지면서 불리한 팀의 팀원은 특히 서폿유저는 게임이 끝날때까지 상대팀 강제 경험치셔틀에 긴 게임을 강제로 재미없게 할수밖에 없고 팀에 기여할 부분도
없고 이를 뒤집을 방법도 없다는건데
파멸의 탑 같은걸 하면서 아무리 불리한 게임도 역전이 가능하고 어떤 포지션의 영웅도 자기 역할을 해볼수 있다는 점
꼭 한타 킬쓸어담기 만이 게임의 재미가 아니라는,점 개인캐리에서 느끼는 재미와 협동플레이로 느끼는 재미도 동등할수 있겠구나
라는 점을 조금은 알게 됬는데
그렇게 해주기 위해 그런 플레이가 가능한 맵이나 그런 플레이가 가능한 전문가 영웅들을 잘 살려주면 좋겠다 했는데
한번 스노우볼 굴러가면 끝장나는 블랙하트나 브락시스 같은 맵은 짜증나기만 하고 전문가 포지션은 죽었고 힐러나 지원가가
한타 주도 능력이 좀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몇몇빼고는 버스타는듯한 느낌이 아직도 강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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