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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횡재
작성일 2019-04-06 00:04:04 KST 조회 408
제목
와우가 완벽한 게임이었던 이유는

여러명이서 합심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의 게임이었다는 점인듯

 

난 경쟁하는건 예나 지금이나 안 맞더라

 

협동해서 목표 달성이라는

 

조별과제 같은...

 

음...

 

조별과제보다는 나은걸 하는게 좋았던 것 같음

 

내 성향이랑 잘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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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횡재 (2019-04-06 00:05: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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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는 있는데 그 쓰레기를 한명씩 제거해나가고

잘하는 새끼들로 친추창을 채워나가면 됨
아이콘 횡재 (2019-04-06 00:0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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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사사게라는 인민재판이 있어서

개판치고 싶어도 못 치는

강제 착하게 살기 기능이 있어서 뭐랄까 좀 억압당한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좋기도 했달까...
아이콘 WG완비탄 (2019-04-06 00:46: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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꽤 이상적인 사이버사회였어서?
아이콘 횡재 (2019-04-06 01:08: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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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그러네요
아이콘 Ein-shield (2019-04-06 14:11: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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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도 여러명이 합심해서 목표를..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9-04-06 15:12: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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쐐기나 레이드는 직업 간 밸런스 떼놓고 생각하면 컨텐츠 자체로는 잘 만듦
아이콘 판다렌판다 (2019-04-06 23:48: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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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실드 // 롤도 합심해서 목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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