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50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22-07-17 22:45:13 KST 조회 1,016
제목
좆우는 게임설계가 ㄹㅇ 산으로 간다고 느끼는게

갈수록 게임이 외부프로그램에 의존적으로 되감 

 

걍 PvE 컨텐츠만 봐도 인던이 애드온 때문에 의도했던 것보다 더 쉬워지니 

인던의 난이도를 높히는 창과 방패의 대결을 끝내야 하는데 이걸 멈출 개발력은 고사하고 의지조차 없어 보임

 

한번씩 큰 패치할때마다 외부 프로그램 지웠다가 다시 다운받고, 설정 다듬고,

그러다 간혹 애드온 개발자가 업뎃을 멈추면 고대로 나가리되고... 

 

정말 불필요한 진입장벽인데, 계속 방치만 하다 이제 와서 없애자니 

난이도를 너무 높혀 놔서 되돌리기도 힘들어짐 ㅄ들 

 

인터뷰때 게임은 최대한 포용적이어야 한다 운운하는거 보고 ㄹㅇ 얼탱이가 터졌음 

 

앞으로 PvE에 지난 확팩 컨텐츠들도 주기적으로 돌리는 것까진 좋은데 

이러면 애드온에 더 의존적으로 변하게 되는건 필연임 근데 거기에 대해서는 아무런 생각이 없어 보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답이없어 (2022-07-17 22:52:36 KST)
0↑ ↓0
센스 이미지
레이드가 위크오라와 DBM없이는 못깨게만듬
아이콘 Slania (2022-07-18 14:50:26 KST)
0↑ ↓0
센스 이미지
ㄹㅇ 군비경쟁급임
근데 처음부터 어느정도 제약을 뒀으면 몰라도 이제와서 막을수도 없고
아이콘 Slania (2022-07-18 14:53:20 KST)
0↑ ↓0
센스 이미지
레이드가 진짜 계륵이 되버린게
개발력은 오지게 처먹는데 즐기는 유저 비율은 적고
근본적으로 한번 도는데 시간을 오지게 처먹어서 인기가 줄어들면 줄어들었지 늘어날 일은 절대 없는데 (레이드 자체 뿐 아니라 "와우 뉴비 유입"에도)
밸런스나 난이도 관련해서 관리하기도 엄청나게 어려움
월퍼킬 레이스나 후발주자 진입장벽 때문에 수치조정같은것도 유동적으로 하지도 못하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