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유명 고용주들은 노동절 이후 복직 의무를 이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아마존 CEO 앤디
네이버밴드 pc재시(Andy Jassy)는 직원들에게 일주일에 최소 3일은 사무실에 있어야 한다는 회사 정책에 동의하지 않을 자유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만약 그들이 이를 준수하지 않는다면 아마존에서의 그들의 미래는 음, 밝지 않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몇 주 전에 회사는 일부 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내 배지 스와이프 결과 필요한 만큼 자주 출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한편 Meta는 Business Insider의
마가목 효능보고서에 따르면 9월 5일부터 이미 사무실에 배정된 직원은 일주일에 3일 안에 와야 하며 관리자는 출석을 추적할 것이라고 직원들에게 말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낮은 성과 등급을 포함한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해결되지 않을 경우 해고될 수 있습니다.
뉴욕, 뉴욕 – 11월 30일: Amazon CEO Andy Jassy가 2022년 11월 30일 뉴욕시 Jazz At Lincoln Center의 Appel Room에서 열린 New York Times DealBook Summit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New York Times는 금융 서비스, 기술, 소비재, 민간 투자, 벤처 캐피탈, 은행, 미디어, 홍보, 정책, 정부, 학계. (사진: Michael M. Santiago/Getty Images)
아마존 CEO, 직원들에게 사무실로
무료법률상담 돌아가지 않으면 근무일수가 정해질 수 있다고 지시
다른 고용주가 공개적으로 시행 조치를 마련하지 않았더라도 일부 고용주는 직원의 사무실 근무 빈도에 대한 새로운 회사 기대치를 반복하거나 발표했습니다 . 예를 들어, 머크는 9월 5일부터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은 일주일에 "총" 3일 현장에 있어야 하며 그 중 2일은 고정된다는 점을 직원들에게 통지했습니다.
잘 알려진 회사의 이러한 움직임이 고용주가 RTO 정책 시행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광범위한 추세를 나타내는 것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역사상 가장 큰
번역알바작업 실험 중 하나가 아직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상기시켜 줍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고용주들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재택근무 관행을 수용하게 된 지 3년이 넘은 오늘날의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들어가고 얼마나 오래 머무르는가
8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주
윙크 학습지 가격동안 보안 제공업체인 Kastle Systems가 관리하는 사무실 건물의 평균 점유율은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10개 도시에서 전염병 이전 수준의 47.2%에 해당했습니다. 이는 6월 초 팬데믹 이후 최고치인 50%를 조금 넘는 수치이지만 1년 전 같은 기간에 기록된 43%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Kastle Systems는 미국 138개 도시의 2,600개 사무실 건물에서 카드 인식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격 근무 젊은 근로자 재고 제한됨
사무실 복귀 명령은 젊은 직원의 경력 개발을 마술처럼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Kastle은 화요일이 거의 56%의 점유율로 가장 인기 있는 날인 반면 금요일은 31%로 가장 인기가 없는 날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근무 방식 조사에 따르면 7월 한 달 동안
용달이사비용 원격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미국 정규 직원 약 4,000명이 고용주가 매주 평균 2.2일은 집에서 일하고 나머지는 현장에서 일하도록 계획했다고 보고했습니다. Attitudes는 Instituto Tecnologico Autonomo de Mexico, Stanford University 및 The University of Chicago의 연구원들이 2020년 5월부터 매달 실시해 왔습니다. (응답자들은 컴퓨터, 스마트폰, iPad 또는 이와 유사한 장치를 사용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합니다. 현재 인구 조사 데이터의 연령, 성별, 교육 및 소득 범주에 따른 미국 정규직 근로자의 대상 인구 분포와 일치하도록 결과에 가중치가 적용됩니다. )
한편, 한 연구에서는 직원들이 출근하는 날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변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직장 분석 회사인 Basking은 익명화된 Wi-Fi 및 기타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로 다국적 고용주인 7개의 미국 사무실 26곳을 대상으로 소규모 샘플링을 조사한 결과 올해 상반기 사무실
반포장이사비용 방문 중 평균 55%만이 6시간 이상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팬데믹 이전 수치인 84%보다 훨씬 낮습니다.
시행현황
하이브리드 업무 정책의 현실과 영향을 포착하려는
한게임장기 다양한 데이터와 연구에 대해, 조직의 복귀 정책 또는 시행 전략을 자세히 설명하는 HR 임원의 전국 대표적이고 통계적으로 중요한 샘플링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니 크라우치가 2023년 5월 25일 버지니아주 알링턴의 집에서 일하면서 지하실에 앉아 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미국인들은 집에서 일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3년 이상이 지난 지금, 고용주들은 그들을 다시 사무실로 데려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최근 17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ADP 연구에 따르면 미국 직원의 3분의 1이 현재 근무 장소에 대해 완전한 자유를 누리고 있는데 비해 프랑스에서는 18%만이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진 제공: ANDREW CABALLERO-REYNOLDS / AFP) (사진 제공: ANDREW CABALLERO-REYNOLDS/AFP via Getty Images)
더 많은 원격 근로자가 저렴한 주택을 찾기 위해 기꺼이 이사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직장 컨설팅 회사가 실시한 일부 설문 조사는 일부 회사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직장 정책을 설계하고
위치추적어플구현하도록 돕는 Gartner의 HR 팀은 5월 31일 웨비나에서 HR 고객 225명을 대상으로 실시간 여론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응답자의 45%가 직원들에게 참석을 "요청"한다고 답했습니다. “일주일에 며칠만” 사무실에 가요.
웨비나에 참여한 사람들 중 21%만이 RTO 정책을 의무화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거의 40%는 "출결 요건이나 권장 사항을
65세이상 임플란트충족하지 않아도 아무런 결과가 없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규정 준수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답한 HR 임원 중 44%는 관리자가 "행동 변화를 강력히 장려하기 위해 개인을 만난다"고 말했습니다. 15%만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직원을 성과 개선 계획에 포함시켰다고 답했으며, 8%는 성과 평가를 낮추고 7%는 보너스를 줄였습니다.
관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