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테사기전도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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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4-30 14:56:23 KST | 조회 | 452 |
제목 |
테프전 후반 벨런스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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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ㆍ적으로 지금 테프전양상이 제일 재미없다고 느끼는게
테란 이기는 거의 대부분 시나리오
15분 거신고기체제 갖춰지기전에 폭풍견제, 치즈
토스들이 이기는 시나리오
견제수비, 혹은 치즈막고 그저 체제완성되면 거의승리
진짜 이건 벨런스가 맞아도 이상하게맞음;;
어쨌든 예전이랑 똑같은건 토스가후반가면 거의 필승 구도라는거
차라리 저는 지뢰쉴추댐 추가보다
지뢰 쉴추댐 삭제,유령 회전력/생산비용 감소, 차관 공유때처럼 너프
이러면 벨런스맞고 테란이 후반바라보지않을까 생각이드는게
테란들이 유령운영 안가는 이유가
한번 교전을 이기기 힘들고
이긴다처도 반반싸움만하면 토스는 추가소환으로 만회가가능함
그렇다고 다시 병력모아서 간다처도 추가병력충원에서 테란이밀려서
결국 다시 200싸움 가야된다는것
이렇게 계속 잘싸우다가 토스가 한번만 교전에서 이기면 그대로 쭉밀린다는것
이런의미에서 차관너프는 일단 가장크게 영향을 끼칠것같고
또 유령생산력, 가격을 줄여주면
5초소환고기, 자원벨런스 맞추기쉬운 토스에맞춰 테란도 할만하다 생각드네요
또 지뢰쉴추댐 삭제하면 가장우려되는게 선고기 업토스인데
이것도 증폭 업그레이드에걸땐 효율좀만 낮게해주면되여
업선고기가 진짜사기지 그냥선고기는 테란도 할만하단 생각이드네요
진짜이렇게하면 벨런스도맞으면서 재밌는양상이 펼처질거라 생각드는데
님들생각은 어떤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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