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niC 클랜 마스터 Apple입니다.
우선 맵핵으로 판단되는 부분은 6:30, 16:00~18:00 구간입니다.
6:30 = 보이지도 않는 모선핵을 화면 중심에 잡고 공격하려 하네요.
16:00 경 = 암흑 기사 드랍이 옵니다. 그런데 역시나 보이지도 않던 제 관측선을 화면 중심에 잡고 공격을 하러 오네요.
17:00 경 = 이번에도 보이지도 않는 제 점멸 추적자가 다가오자 이동 중이던 거신을 미리 빼버립니다.
이 외에도 의심 가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추적자가 제 탐사정 위치로 온다던지, 탐사정이 정찰도 오지 않는 다던지, 암흑 기사가 계속 대기하다가 제 병력이 빠진 후에 공격하려고 들어온다던지... 아무튼 10분의 유저가 보시고도 모두 맵핵이라고 판단하셨습니다.
심지어 저 보고 초보라는 둥 엘이 낮다는 둥의 비신사적인 언행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유저를 그룹에 맵핵 및 비매너 유저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이 유저와의 불쾌한 만남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수 주 전 제 그룹에 가입한 한 바코드 유저에 관해서 얘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그 유저는 클랜 태그로 현우라는 단어가 포함된 문구를 사용하거나 15살에 바코드, 황영재 저격 등의 태그를 달고 있는 마스터 유저였습니다. 현우라는 단어는 기존 수많은 그룹에서 비매너로 언급된 일벌레좀그만괴롭, ROCKY, 테사기약그프사기 등의 아이디를 사용한 유저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저는 그 유저가 일벌레좀그만괴롭 이라는 사실을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스2갤 채널에서 활동 중이던 몇 몇 유저 분들로부터 그 유저가 비매너/맵핵이고 일벌레좀그만괴롭이라는 사실들을 전부 말씀해주셔서 저는 그 유저를 강제 탈퇴시켰습니다. 현재 그 유저는 사사게에서 일벌레좀그만괴롭/15살바코드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더군요.
갑자기 일벌레좀그만괴롭이란 유저를 언급한 이유는 바로 저 바코드 유저가 그 유저이기 때문입니다. 둘이 동일인물이란 것은 정말 우연히 깨달았습니다. 그저께 그룹 게시판에서 비매너 맵핵 유저들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서 한 명씩 링크를 검토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 리플레이로 비매너 맵핵 으로 등록된 유저가 클릭하여 보았더니 15살바코드, 즉 제가 강제 탈퇴 처리한 그 유저였습니다. 정말 괘씸하더군요. 제 그룹에서 몇 번씩이나 비매너 맵핵 등으로 탈퇴 처리 된 유저가 계속해서, 끊임없이 반성도 하지 않은 채 접근하는 게 굉장히 소름 끼쳤습니다.
제가 이 사실을 장문의 두서도 없는 글을 써가면서 말씀드리는 이유는 그 유저가 아직까지도 자신이 맵핵 유저가 아니라고 발뺌하면서 Play XP 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맵핵 사용을 끝끝내 부인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뻔뻔합니다. 판단은 여러분들께 맡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