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
작성일 | 2013-02-14 13:49:37 KST | 조회 | 250 |
제목 |
아이템의 모순
|
스펠 흡혈은 스킬을 썼을때 들어가는 데미지의 일정비율을 체력으로 변환시킨다.
그런데 AP를 안쓰는 AD 스킬형 챔프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존재하는 모든 스펠흡혈아이템은 AP가 들어감.
이는 스펠에만 슬로우를 붙여주는 라일라이의 수정홀도 마찬가지임.
얼어붙은 망치는 평타에만 슬로우가 들어간다.
밴시의 장막은 채널링 스킬이 있는 챔프라면 상당히 괜찮은 효과를 볼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량의 마나가 붙어있어서 비마나형 챔프의 경우 구입을 꺼리게 만드는 요소가 된다.
광휘의 검 옵션은 스킬썼을때 AD기반 공격력의 추가데미지를 평타에 넣는 시스템인데
주문력에 마나가 붙어 있음.
즉 옵션만 보면 AD계열에 스킬쿨도 낮은 챔프가 사면 정말 개꿀임에도 불구하고
AP와 마나가 필요없는 AD계열 마법사형 챔프가 사기에는 고유효과 빼면 쓰레기만 남는다.
내셔에 마젠을 빼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긴 한데
개인적으론 이런 걸 생각해서 템을 맞췄어야 한다고 생각함.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