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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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4-05 18:14:08 KST | 조회 | 156 |
제목 |
부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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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고인인 부란도..
손맛으로 하긴 하지만 돌진챔 몇마리만 있어도 개찢겨 너덜너덜 스킬 qwer 한타때 다쓰기도 어렵다.
그렇다고 딜이 그렇게 최상급이냐 하면 그렇지도 않은 어쩡쩡한 주문력 계수들
0.65 0.6 0.55 0.5
q는 모르가나 q보다 기능성, 데미지 다 떨어지고
w는 럭스 w보다 나은게 뭔지..나중에 신발 나오면 다피한다. 짤짤이도 안되는기술, 카직스 w랑 비교하면
눈물만 난다.
e는 ...그냥 ee....
r 궁이 한명한테 여러대 맞으면 좋다고는 하는데.. 이번 패치 보니까 . 무조건 나눠서 안맞은 챔프한테
가도록 되있다는데.. 이게 뭥미...
체력 10퍼인지 12퍼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체력 3000인 상대에게 내가 주문력 400이라고 치면
데미지 150+200+300, 5마리 맞을지 안 맞을지도 모르는 유틸기능성 하나 없는 궁이 주문력 650데미지도
마방때문에 다 안들어간다. 럭스궁도 주문력 400붙으면 뎀지 800들어가고 훨씬 효용성있다.
오리아나궁 같은거랑 비교하면 눈물만 나지..
부란도의 문제뿐만 아니라 돌진기, 범용 CC기, 생존기 없는 ap 누커는 다 버려지는데
라이엇은 그걸 모르는듯..
그냥 부란도 반대캐릭같은 카직스나 제드를 가지고 비교해보면 알텐데 체력 계수나 넣고
이번에 보니까 세주아니 q에도 상대 최대체력 10퍼센트 넘게 붙어있다.
라이엇은 고인캐들의 공통점과 op캐릭들의 공통점을 비교할줄 모르는건지..
그래서 말인데 부란도 스킬좀 바꿔야 된다.
q는 미니언은 대상안되게 하고, 폭 약간 넓히고
w는 딜레이 1/0.9/0.8/0.7/0.6 으로 줄여야 나중에도 쓸만해 지고
e를 불길걸린 적한테 쓰면 3초동안 부란도 이속 15/20/25/30/35% 증가하게하고 데미지의 33%가
실드로 전환되고 광역은 삭제하고( 써놓고 보니 증강된 빅토르 q같네....)
r은 전파 기본적으로 속도빨라지게 하고 불길 걸린 적한테 맞았을때 그 캐릭주변에 과거 e스킬 효과
나게 하면 된다. 불덩이 날라가면서 이미 불길걸린적 사이 날아다니며 팡팡 터지는거지 체력계수는 없애고
현재로는 나중에 한타때 딜도 종범되는 호구 부란도 ㅠㅠ 내 부란도 ㅠ 이제 리산드라 나오면 개밟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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