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전 (Powerball)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람머스가 공 모양으로 몸을 만 후 적을 향해 돌진하여 충돌 시 100/150/200/250/300 (+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5/30/35/40%만큼 낮춥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범위: 200)
몸 말아 웅크리기 (Defensive Ball Cur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람머스가 몸을 말아 웅크려 6초 동안 자신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60/80/100/120 만큼 올리고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15/25/35/45/55 (+[방어력의 10%])의 마법 피해를 되돌려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방어력의 10%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대회전을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지진 (Tremors) 마나 소모: 12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람머스가 바닥에 지진을 일으켜 8초 동안 매 초마다 주변 유닛과 구조물에 65/130/19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00)
람머스의 대부분의 스킬들은 마법피해를 입히고 있다
거기에 더하여 대회전의 경우 너프전의 신지드 e와 맞먹는 무지막지한 계수와 딜링을 자랑한다
이에 따른 q선마 w후마를 통한 라인전 강화와
궁을 활용한 라인전 지속딜 능력을 갖춘 AP람머스를 생각해 볼 수 있다.
스킬트리: 평타기반의 적 -> W선마, 짤짤이 및 스킬딜 위주의 적 ->W대신 Q선마E후마
갱호응: EEEEEEE
적이 다이브: QEWR
내가 다이브: QEWR
백도어: QR
템트리: 첫시작템은 유동적으로 가자, 라이너에게 나의 갱호응은 최상급임을 알리자
기괴한 가면과 마관신을 주로 가여 심연의 홀과 존야를 올린 후 리안드리를 간다는게 주 목표
스펠은 점화 점멸 혹은 텔포 점멸 혹은 유체화 점멸
점멸은 q를 통해 달리기를 할때 미니언과 같은 장애물을 무시하고 박을 수 있게 해주며
텔포와 유체화는 봇라인 로밍을 가능하게 한다
최종템은 마관신/리안드리/심연의홀/존야/가시갑옷/란두인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