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27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파워군[성격파탄]
작성일 2013-05-05 10:52:21 KST 조회 322
제목
우르곳 연구중

연구사항

1. 특성 19/11

공속과 크리와는 연관없는 우르곳이기에 두특성을빼고

쿨감을 넣고 19공특성

유틸 11(흡혈) 까지 올려봤다.


원체 마나가 부족한 우르곳이기에 유틸 3은 기본인데

유틸7 이상 찍게되면 점멸특성,스팰 쿨감은 어느챔프나 좋기에 당연하니 pass

 

흡혈/주문흡혈을 특성은 잘모르겠다.

초반 라인전에는 평타 기반 회복능력이 부족한 우르곳특성상 아주 미세하게 쓸만하지만 상대 도란검+흡룬에비해서 비효율적이다.

중후반 잘컸을 때 역시 몰락이나 피바를든 다른 원딜에 비할바가 아니다.

그나마 깨알같이 W 키고 Q때리면 어느정도 피차는게 느껴지는정도?(흡낫정도 든상태)


2. 탬트리

기존(롱소드 시작->여눈->야만몽둥이)

여눈+야만몽둥이

블루이즈에 영감을 받아서

요정의 부적2시작

여눈,레드의 영혼을써봤다.


첫번째는 흡룬을 안든 ad 룬에 19이상 특성 기준으로 시작ad 가 80이다(포션2개)

cs 먹기도 편하고 q 딜이 생각보다 잘나온다

하지만 도란검을든 상대에 비해 유지력이 약하다.

직후 여눈을 가서 마나 통을 늘리고 야만 몽둥이로 쿨감/방관을 획득한다.

롱소드 시작이기때문에 두개다가는데 이후 2000원 안밖정도만 들며

마나통=라인의 견제력인 우르곳 특성과 상대가 도란시작시 흡낫과 1200원 상당의 탬으로 우르곳을 이길일은 거의 없다. 



두번째는 ad 계수 자체는 낮다. 하지만 그래도 ad는 60대 후반으로 시작한다. cs 먹기는 충분하다.(포션3개)

가장 큰특징은 미친듯한 마나회복인데. 리쉬할때 쿨마다q 를 날려줘도 라인 복귀할때쯤엔 20정도밖에 소모되지 않았다.

빠른2렙이후 잦은 견제가 가능한것이 장점이다.

단점은 요정의 부적 시작이다. 첫귀한에 2000원을 벌었더라도

여눈은 기본으로 한다면 레드의 영혼이 나오질 않는다. 이타밍이 상대적으로 첫번째(여눈+야만)에 비해서 굉장히 약하다.

하지만 q와 E 전부에 레드 효과가 나기에 레드가 나온직후는 상당히 강력하다.



야만 vs 레드


개인적으로는 야만이 더좋은것같다.

나온직후에는 레드가 몇배는 좋다.


똑같이 쿨감10%를 가지고 ad 계수를 가지지만

야만은 방관 10% 레드는 고정대미지가 있다.

초반부 방관은 조금 좋지만 고정대미지는 미쳤다.

하지만 중후반부 한타에 돌입시 체력 3~4천이 되는 탱커를 녹이려면 고정대미지보단 높은ad 계수와 방관으로 패는게 더좋다.(대략 한계가 오는건 20분~25분선)

물론 최후의 속삭임이 선행된다면 둘다 비슷하겠지만 야만은 칠흑의 양날도끼로 진화가 가능하다.


다시말하면 후반을 바라본다면 레드보다 야만을 초반에 격차를 벌리겠다면 레드도 나쁘진 않다.



마나무네 타이밍 그냥 빨리올리자 


-중략-

-후략-


우르곳 버려 시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Ruvin (2013-05-05 10:58:42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르곳 원딜이랍시고 봇가면 진짜 개 민폐지
어디까지나 딜탱이고
내가 봤는땐 탱에 가깝게 가야 본 모습이 나오는게 우르곳이라고 생각함
아이콘 카르크 (2013-05-05 11:00:03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르곳은 원딜먼저 무는게 더 좋지않음?
아이콘 갑신 (2013-05-05 11:08:37 KST)
0↑ ↓0
센스 이미지
왜민폐죠
이거없으면 드레이븐뭐로잡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