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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모르가나쨩
작성일 2013-06-12 13:09:58 KST 조회 293
제목
무덤과 나미를 나란히 놓고 보는 밸런스패치의 역사

무덤

- 챔피언 공개

패시브 증가량 하향, 패시브 지속시간 하향, 벅샷 근접 피해량 하향

- 기본공격 사거리 하향, 기본마나량 하향, 벅샷 근접 피해량 하향

- 벅샷 마나소모량 하향, 궁극기 마나소모량 하향, 궁극기 피해량 하향, 궁극기 쿨다운 하향

- 벅샷 피해량 하향, 연막탄 지속시간 하향

- 연막탄 시야차단 범위 하향

- 기본공격속도 하향, 빨리뽑기 하향


나미

- 챔피언 공개

- 기본이동속도 상향, 물의감옥 쿨다운 상향, 궁극기 투사체속도 상향

- 기본이동속도 상향, 기본공격 모션 상향

- 파도소환사의축복 상향

- 궁극기 사거리 상향, 궁극기 쿨다운 상향, 궁극기 마나소모량 상향

- 기본공격 투사체속도 상향, 패시브 이동속도 상향

- 물의감옥 투사체속도 상향, 물의감옥 기절시간 상향


이래도 계속 쓸래 vs. 이래도 안 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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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알루미나 (2013-06-12 13:2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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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나도 너프의 연속
아이콘 로자 (2013-06-12 13:23: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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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무덤 근접피해는 센게... 잔나 쉴드걸고 소나앞에 가서 쓰면 딱 두방...
나미는 스킬자체가 다 쓰기 안좋아서...
q맞추는건 아직도 힘들고 부쉬 시야 밝힐거면 차라리 니달리 쓰는게 나은데다가
w가 2번정도는 맞는데 도란이나 흡검나오면 결국 아군힐정도밖에 안되죠.
글타고 e를 마스터하기엔... 차라리 누누처럼 두명 다 효과보면 나을텐데 q없으면 cc조차 없는 상황. 궁쓰고 q하면 좀 맞는편이긴 하나 이게 추노에서 효과가 나오는지 잘 체감이 안옴.

잔나는 확 오는데... 아직 나미는 6300주고 살 정도는 아닌듯.
Valkyrie_PF (2013-06-12 13:24: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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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미는 q투사체속도 다시 내리고 ap계수를 더 높이던가 e스킬 3회제한을 풀어주던가 패시브를 좀더 상향하던가

......나밖에 안해서 조으다
아이콘 Siva (2013-06-12 13:5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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놓고 보는
아이콘 모르가나쨩 (2013-06-12 13:5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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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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