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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폐인[바보]
작성일 2013-07-05 17:33:06 KST 조회 453
제목
베인은 21-9-0 보다 9-21-0 이 나은거 같아요..


음 욕을 오질나게 먹을수도 있겠지만 심심하던차에 용감하게? 제 생각을 글로 한번 써볼게요.


원래 21-9만 쓰다가 올해 초부터 9-21로 바꿨는데 플레이하기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일단 베인이 라인전 약캐라는건 모든분들이 인정하실터, 


공격특성의 초반 라인전에 크게 영향을 주는 짐승같은힘(공+3) 방어구가르기(방관+5) 도 나쁘지는 않지만


방어특성의 꿋꿋함(피해감소2), 막기(기본공격피해감소3) 가 초반 생존력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거 같습니다.


공격특성의 치명상(치명피해 5%), 광기(치명타시 공속증가)는 초반라인전에서는 전혀 쓸모가 없지만


방어특성의 저항력(2개 찍어서 마저+3.5), 전설의갑옷(방어마저 5% 증가), 파괴전차(체력4%증가) 등은 초반에 꽤나 도움이 된다고 보고요. 특히 선도란, 투도란을 가는 요즘엔 파괴전차 초반효율이 예전보다 낫다고 볼수 있겠구요.



초반에 적극적인 딜은 불가능하더라도,


라인에서 최대한 살아남으며 cs챙기는 식으로 진행하면 무조건 왕귀가 가능한 챔프가 베인인지라


이제 21-9 은 안쓰게 되더군요;




공격 최종특성인 처형인(체력50%이하적에게 5%피해증가),


딜러에게 필수적인 특성이긴 하지만 조건부 피해증가인데다


초반이든 중후반이든 머리가 있는 적이라면 무조건 베인을 물려고 들기 때문에


어느정도 딜이 집중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퍼부어지는 스킬콤보에 원콤 나지 않기 위해선


방어 최종특성의 의장대(피해감소 3%)가 정말 괜찮다고 보고여. (파괴전차와 시너지가 좋다고 봅니다)


아무리 궁 쓰고 굴러서 어그로를 풀고, 뒤로 빼면서 딜 넣는 쑈를 해도 결국엔 한계가 있다는건 다들 아실겁니다.



최대한 딜을 많이 넣는것보다는 최대한 살아남는게 한타때 베인의 사명이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특성은 방특인거 같아요. 지적은 받겠습니다만 저는 이 특성이 너무 좋아서 당분간은 바꿀 생각이 안들듯합니다;

정말 내가 잘 안죽는다는 느낌은 여러번 받았지만, 딜이 약해졌다라는 느낌은 든 적이 없어서 말이죠. 

베인하시는 분들 9-21 특성으로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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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thferado (2013-07-05 17:35: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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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고

9/0/21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7:3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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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초반 라인전 힘든거때문에 디펜도 찍어봤는데

흡혈로 유지하는게 낫더라고요

흡룬 3개 + 유틸 흡혈 + 도란검 스타트하면

피회복 5 고정 + 흡혈 9퍼 + 주문흡혈 ( 은화살 데미지 ) 3퍼

한대치면 피가 12정도차서 디펜특성보다 훨 낫더라고요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7:3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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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펜을 구지 찍으실꺼면 막기까지만

베인 초심자분들은 6 13 11 좀 이상하지만

디펜 막기와 유틸 흡혈 + 흡혈룬까지

바텀에서 버티기엔 최적화된 특성입니다

대신 오펜에 9도 못찍어줘서 딜량은 버틴만큼 템빨로 뽑으셔야됨

다르게 말하면 cs를 최소 똑같이 챙기셔야된다는거죵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7:4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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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0 21 내 베인특성인데

싀발로미 천기누설을 ㅡㅡ
아이콘 파워군[성격파탄] (2013-07-05 17:4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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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19/0/11 이랑 9/0/21 비교하면 어떰?
아이콘 폐인[바보] (2013-07-05 17:4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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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주문흡혈 3% 때문에 방어마저5%, 피해감소 3%, 체력 4% 를 버려야되는데
음 고려를 해봐야겠네요;
회귀한므너킹 (2013-07-05 17:4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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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의 갑옷 개쓰래기 특성이래서 탱커들도 잘 안찍는데
Dawn_Of_Victory (2013-07-05 17:5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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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마저 5%는 좃쓰레깁니다
방마저를 5%씩 올리면 그게 200이면 10인데 그럴바에 차라리 수호자를 찍는게 나음
피해감소 3%도 너무 미미하고 체력4%는 쓸만하지만 탱커가 아닌데 굳이 찍을필요가 있을까 싶고
오펜이나 유틸이 좀더 좋다고봄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7:51: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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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바텀라인 자체에서 딜 더 붓고싶으면 19 0 11 쓰는거고

좀더 후반보면서 한타본다 싶으면 9 0 21 쓰는거고

오펜에서 9 이상으로 더 찍으면 라인전에서 이득을 봐야됨

후반 탱커에게 딜박는데 도움되는 특성이 없어서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7:5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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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감소 3%는 좋은데

방어마저체력은 베인에게 별로 좋지 않네여

고정수치의 방어마저체력이라면 모를까

퍼센트수치는 원거리딜러에게 의미가 없어용
아이콘 폐인[바보] (2013-07-05 17:53: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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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전설갑옷은 버려야겟네요
아이콘 폐인[바보] (2013-07-05 18:01: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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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저 특성을 타고부터는 투도란 후 무조건 얼망을 가게됐습니다.
그래서 체력%증가는 어느정도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전설갑옷은 찾아보니 정말쓰레기네요; 조언들 감사합니다. 유틸11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아이콘 인간승맄 (2013-07-05 18:0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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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만렙기준 체력 1800 정도 + 얼망 추가체력 700 2500인데

그래봤자 2500 4퍼면 100밖에 안됩니당

얼망 + 워모그면 모를까

얼망 하나 가신다고 찍기에는 포인트가 아깝네여
회귀한므너킹 (2013-07-05 18:0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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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특성찍고 투도란에 말렛을 가면 딜이 나와요?
아이콘 폐인[바보] (2013-07-05 18:18: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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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특에 추가체력 138, 영약으로 체력 235 늘려서 얼망들면 3천 가까이 찍긴 합니다.

굳이 안좋다고 해도 체력%증가 말고 다른 특성을 찍기도 뭐해서..
무엇보다 피해%감소와 같이 올려주면 좋다고 보여서요
아이콘 폐인[바보] (2013-07-05 18:1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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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말렛은 나중에 갑니다. 몰락, 스태틱or팬댄 올리고 그다음 말렛
아이콘 뿌리깊은삽입 (2013-07-05 19:52: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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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나랑은 다른 세상을 사는 사람들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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